본문 바로가기
리뷰

가희 멀티밤과 달바 멀티밤 비교

by 모여랑 2023. 2. 27.

멀티밤비교

1. 가희 : 주름개선, 피부리프팅, 메이크업 밀착력 개선 / 가격이 조금 더 저렴

2. 달바 : 주름개선(눈가, 목), 기미잡티개선, 항산화 테스트 완료, 피부저자극 / 보습성분 더 많다. 

3. 달바가 발림이 더 가볍고, 입술에 발랐을 때 화장품맛이 덜 난다. 나한테는 달바가 더 맞다. 

 

멀티밤이란

주름이 있는 얼굴 부분이나 건조한 입술, 피부, 팔꿈치, 무릎, 손톱, 큐티클등에 발라주는 밤제형의 스틱형 제품이다. 

 

1. 가희 멀티밤

 

1) 핵심기능 :  주름개선, 피부리프팅, 메이크업 밀착력 개선

- 2중 그물망 구조 : 화학요소를 넣지 않은 바이오 필름 특허 기술

- 필름엑셀 공법 :  인도네시아에서 자생하는 해조류 도티와 잉카의 그린골드라 불리는 타라 열매를 특허기술로 결합시켜 만든 촘촘한 그물망 구조의 바이오 필름이다.

- 제주발효오일 : 피부에 존재하는 수분과 높은 친화력을 가져 빠르게 흡수되어 번들거림을 없애주고, 각질층으로부터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막아준다.

- 연어 3종 complex : 연어콜라겐(피부 속 영양 채워줌), 연어 PDRN(피부탄력), 연어 프로테오글리칸(수분충전)

- 블루라이트 차단 : 전자기기에서 발생하는 블루라이트를 차단하는 성분(당근뿌리추출물, 베타카로틴, 당근종자유)이 있다.

 

2) 사용법

- 자기 전 건조한 부위에 골고루 발라주면 아침까지 촉촉하다.

- 립스틱 바르기 전과 후에 발라주면 입술에 생기가 있어 보인다.

- 쇄골과 어깨에 하이라이트로 발라준다.

- 손등에 살짝 덜어 갈라진 머리끝에 발라 모발 끝 진정시켜 준다.

 

3) 성분정보 (출처 : 네이버)

- 보습기능 : 부틸렌글라이콜, 비타민E

- 주의성분 : 시트로넬올 (알레르기)

 

4) 가격 : 10g - 14,230원 (네이버최저가)

 

 

2. 달바 멀티밤

 

1) 핵심기능 : 주름개선(눈가, 목), 기미잡티개선, 항산화 테스트 완료, 피부저자극

- 이탈리아 비건 V- Label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.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았다.

- HIGH-FIX POLYMER공법을 적용하여 밀착력과 보습지속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. 

-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의 토코페롤을 황금비율로 배합하여 달바의 핵심 독자 성분 트러페롤을 개발해 겉탄력과 깊은 탈력 2중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.

- 화이트 트러플은 프로폴리스 대비 폴리페놀은 6배 이상, 플라보노이드는 10배 이상 높은 항산화 효과가 있다.

- 30년 경력의 이탈리아 조향사가 만든 상쾌한 스트러스향과 우아한 플로럴 향기가 어우러져 편안한 기분을 느끼게 한다.

 

2) 사용법

-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.

- 건조함을 느낄 때마다 수시로 바른다. 

- 낮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어 낮과 밤에 모두 사용가능하다.

- 얼굴뿐 아니라 바디(보습이 더 필요한 팔꿈치, 목주름), 큐티클케어, 쇄골라인에 가볍게 도포하여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케어를 해준다.

 

3) 성분정보 (출처 : 네이버)

- 보습기능 : 부틸렌글라이콜, 비타민 E, 비타민C, 아보카도오일, 달맞이꽃오일, 캐모마일꽃추출물

- 주의성분 : 시트랄 (알레르기)

 

4) 가격 : 10g - 19,970원 (네이버최저가)

 

사용후기 (가희, 달바 멀티밤)

달바를 친구한테 생일선물로 받고 사용하던 중에 엄마한테 받은 가희, 달바는 기대 없이 사용하고 있어서 인지 원래 멀티밤들이 다 이런가.. 생각이 들 때쯤 광고를 엄청하던 가희를 받아서인지 저절로 비교가 되었다. (내 돈으로 사진 않았지만 협찬도 아니다.)

 

- 내피부상태 : 지복합성의 여드름 피부였다가 나이가 드니 건조함이 폭발적으로 늘고 있는 '겉은 기름지고 속은 건조한 상태' 다. 아무리 누군가가 좋다고 하고, 나쁘다 한들 나한테 잘 맞는 게 중요한 화장품이니 선택은 자신의 몫이다.

 

- 달바 : 발림이 가볍고, 자고 일어나도 번들번들하지 않고, 입술에 두껍게 바르고 자도 화장품 맛이 안 나는 게 장점이다. 비건상품이고, 성분도 좋은 것 같아 딸내미한테 바르라고 주고 자기 전에 건조한 입술 주변에 발라주는데 트러블 없이 건조함이 해소되는 것 같아 계속 발라주고 있다.

 

- 가희 : 발림이 달바보다 무겁고, 입술에 바르면 화장품 맛이 너무 난다. 물론 주름개선은 장기 전이라 조금 더 지켜봐야 하겠지만 우선은 잘 안 써진다.

 

= 결론은 '나한테는' 달바가 더 맞는다.

 

댓글